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맛집 카츠오우 일본식돈카츠가게 맛있어요

by 최star 2020. 5. 22.

강남맛집 카츠오우 일본식돈카츠가게 맛있어요

 

 

 

 

 

요즘 강남을 자주 가게 됩니다

지인이 강남에서 직장생활을 하는데

제가 그쪽으로 꼭 가게 되네요^^

 

 

덕분에

본의아니게 강남역 맛집을 투어하고 있어요^^

 

 

이번에 찾아간 강남역 맛집은

강남에서 돈까스맛집으로 유명한

 

카츠오우

입니다

 

 

일본식돈까스라는데

원래 옛날돈까스를 좋아하지만 가끔은 일본식돈까스도 생각나더라구요

간만에 잘됐다 싶어서 함께 찾아갔죠

 

 

 

 

 

 

 

점심시간을 한참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평일에는 12시 이전에 사무실을 나와야

기다리지 않고 먹는다고 해요

 

그렇지 않으면 기다려야 한다네요

우리는 점심시간을 비껴서 갔더니

마침 자리가 몇 곳 있었어요

 

 

 

메뉴판을 빠르게 스캔하고

치킨까스카레/ 김치카츠나베를 시켰어요

 

 

배가 고파서 뭐라도 나오면 다 맛있을 것 같았어요^^

 

 

그런데

배고픈걸 감안하고라도

한 입을 베어문 순간 너무 맛있어서 감탄이 나왔어요

 

서로 돈까스 한점씩 챙겨주면서

정말 맛있게 식사했네요

 

 

 

또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남겨준 카츠 역삼점

강남역 4번출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