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주.장독대>-간단한 식사+반찬거리 한번에 해결!

by 최star 2017. 2. 13.

 

 

 

경기도 양주에 사는 친구집을 방문하였어요~

 

제 친구는

결혼해서

7살, 4살짜리 이쁜딸들과 그곳에서 알콩달콩 잘 지내고 있었는데요

 

초등학교 뿐만 아니라

대학교 동창이기도 한 이 친구와는

남다른 우정과 깊은 정을 가진 사이랍니다~

 

몇달만에 만나는 친구인데도

바로 어제 만난 사이처럼

전혀 어색함이 없는 사이!

 

역시

어릴때 만난 친구가 짱!입니다♡

 

친구가

양주 맛집이라며 데리고 간곳은

"장독대"라는 곳이었는데요..

 

반찬가게인줄 알았는데..

여러 종류의 김밥도 판매하는,

참 특이한 곳이었어요~*

 

이곳에서 우린. .

먹고싶은 김밥을 3종류(참치김밥, 김치김밥, 고추김밥)

고른후

반찬거리도 함께 구입을 하였는데요..

 

직접 만드는 반찬거리 종류도 꽤 많았답니다~*

그중에서

친구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볶음과 젓갈이었어요~*

 

저녁식사는

김밥에..김치볶음과 젓갈을 겻들여 먹었는데요

좋아하는 메뉴 총집합이다보니

세상 부러울 것 없는 행복한 저녁이었답니다~*

 

거기에

친구와의 수다.는 덤이었어요♡

 

양주에서 유명한 집.이라고 하니까요

양주 근처 오실때

한번씩 들르시면 완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