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선장식·풍선아트

요술풍선 체험이벤트! 어린이날행사로 가장 인기있었어요^^

by 최star 2018. 5. 7.

요술풍선 체험이벤트

-어린이날 행사로 가장 인기있었어요^^





요.술.풍.선  이.벤.트  문.의

0.1.0  -  2.0.7.1  -  1.5.6.0




안녕하세요~*

요술풍선 행사/ 요술풍선 체험이벤트

풍선아트강의/ 풍선아트 체험헹사

섭외 및 진행팀. 최star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연휴가

오늘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네요^^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3일동안.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행사들이

곳곳에서 열렸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서울 국립민속박물관입니다^^


역사깊은 그곳에서

요술풍선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는

진행팀 으로 참석했어요^^














국립민속박물관의 널따란 뜰에

다양한 체험 부스가 설치되고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을만한

체험행사가 열렸는데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찾은 곳!

역시!! 풍선이 있는

요술풍선 체험이벤트 현장이었답니다^^


풍선 하나에 웃고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함께 순수해지고 행복해지는 시간들이었어요^^



어린이들이 좋아하니

부모님들에게도 가장 인기있었던

요술풍선 체험행사장 이었네요~~



이처럼

요술풍선 행사는

어린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꼭!!! 진행하셔야 하는

불변의 진리랍니다^^



섭 외 관련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하셔요^^





요.술.풍.선  이.벤.트  문.의

0.1.0  -  2.0.7.1  -  1.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