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플러스 푸드코트>-혼자보다는 둘이서~*

by 최star 2017. 3. 15.

<홈플러스 푸드코트>-혼자보다는 둘이서~*



대형마트가 한창 생겨나고

붐이 일면서

마트 안에서 쇼핑도 하고

식사도 즐기는 시스템에

모두들 신기해하며 너도나도 즐기는 문화가 시작되었는데요..


대형마트가 생겨난지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발길은

여전한 것 같아요~


한낮에 방문했는데

무슨 사람이 그리도 많은지..


오늘은 쇼핑 목적보다는

식사 목적으로 방문했는데요..


혼밥족이긴 하지만

오늘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둘이서 방문했어요 ㅎㅎ




쌀국수와 덮밥이

세트인 메뉴를 나란히 주문하여

음식을 받았는데요..

완전 먹음직스럽죠?ㅎㅎ


둘다 너무 배고팠어서

한동안 말없이 각자의 음식을

열심히 흡입하였답니다~ㅎㅎ


저혼자

"맛있다"는 감탄사만 연신 내뱉었어요~


간편하게 한끼 식사하기에는

메뉴도 다양하고

메뉴 안에 세트메뉴도 다양한

홈플러스 푸트코트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