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커처 이벤트! 삐에로, 켈리그라피, 헤나,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강추!
캐리커처 이벤트! 삐에로, 켈리그라피, 헤나,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강추!
캐. 리. 커. 처. 문. 의
0. 1. 0 - 2. 0. 7. 1 - 1. 5. 6. 0
안녕하세요
캐리커처 이벤트 문의. 캐리커처 전문
캐리커처 이벤트 출장 섭외. 캐리커처 제작
최star입니다
지난 가을에 가족들과 여행을 갔던 충남 태안의 어느 식당에서
식당 한켠에 자리하고 있는 캐리커처 액자를 보았습니다
오랜 역사가 느껴진 식당에서 캐리커처를 발견하게 될 줄이야
상상도 못한 일을 현실에서 마주하고 보니, 캐리커처의 인기를 다시 실감하게 되었어요
캐리커처는 어느 집에서 1개 혹은 그 이상씩 볼 수 있습니다
지인의 집에서는 거실 중앙에 액자로 나란히 걸려있는 캐리커처 2점을 보았는데, 심지어 동일인물을 그린 작품이었어요
캐리커처를 한 번 참여하거나 경험하고 나면, 그 다음에는 관심이 없을 것 같지만
지인의 집에서 보았던 것처럼
2개의 캐리커처를 나란히 걸어놓을 정도로,
다른 곳에서 진행되는 캐리커처 이벤트를 만나면 또 참여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독보적인 캐리커처의 특성 때문인데요
캐리커처는 제3의 사물이나 동물, 특징적인 로고나 문양을 그리거나 표현하는 장르가 아닌,
바로, 참여자의 얼굴이나 모습을 그려주는 작업이면서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캐리커처 작가의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나 분위기, 느낌이 전혀 다른 장르 입니다
지인의 집에서 보았던 캐리커처 2점도, 분명 동일인물이라고 하는데 느낌이 전혀 달라보였어요
다른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닮은 점이 있어보이면서도, 스타일이나 그 안에 담긴 개성은 달랐습니다
이 때문에, 캐리커처 작가의 서로 다른 그림을 느껴보고자, 캐리커처이벤트가 진행될때마다 캐리커처이벤트의 문을 두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캐리커처 작가들의 작품이 동일인물이라도 서로 달라보이는 이유는
지인을 바라본 캐리커처 작가의 관점이나 표현하는 방법이 모두 달랐기 때문이에요
캐리커처 작가들은 실제로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이 다 다르고, 그 안에 담아내는 개성이 각기 차이가 있거든요
맞고 틀리다는 개념이 아니라, 서로 다른 스타일의 차이일 뿐입니다
그 그림들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어요
그림을 보며 작가들의 그림 스타일을 파악해보고, 어떤 부분이 흥미로운지, 더 선호하는지 찾아보는 것도요
어떤 작가는 얼굴에서 특징적인 부분을 하나 찾아내어, 부각시키는 유머 스타일로 표현하기도 하고
전체적인 이미지를 포착하여 만화처럼 예쁘거나 화사하게 표현하는 작가도 있습니다
캐리커처 작가들을 1인 섭외하는 곳도 있지만,
행사의 규모가 크거나 행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데 반해 참여 인원이 꽤 상당할 경우에는
캐리커쳐 작가를 2인 이상 섭외하거나 혹은 그 이상 섭외하기도 하는데요
캐리커커 작가들이 나란히 앉고, 참여자들 역시 작가를 마주하여 나란히 앉아 참여하게 됩니다
그런 경우, 캐리커처 작가의 서로 다른 개성 가득 그림체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가 상당해요
여력이 있는 분들은, 그림체를 보고 마음에 드는 그림체를 구사하는 작가 앞으로 살포시 줄을 서기도 하지요
중요한 것은,
캐리커처의 인기가 시대의 흐름에도 불구하고 여전해서
어떠한 행사에도 어울리며, 장소에도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진행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즐기는 목적을 가진 행사나 파티에도 어울리고
홍보를 목적으로 사람들에게 매장이나 상품 등 특별한 무엇인가 알리고자 할 때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입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캐리커처 이벤트만 잘 준비하셔도
평범할 수 있는 일상이, 누구나 하는 행사가
보다 특별해지고 오래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뿐 아니라,
캐리커처 선물이라는 결과물까지 받아갈 수 있어서 캐리커처 작품을 대할 때마다 그 날의 시간을 떠올리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파트 축제가, 우리 회사 행사가, 우리 가족 모임이, 우리 아이 생일파티가
참여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날로 기억된다고 생각하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어디 있을까요?
특별한 행사, 대회, 시상식, 모임, 파티 어디에도 어울리는 캐리커처 이벤트를 꼭 준비해보셔요
그런데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캐리커처 작가를 섭외해야 할 것이고
캐리커처 작가를 섭외하기 위해서는 캐리커처 업체를 잘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과제가 있습니다
캐리커처 작가들은 개인으로 활동하기보다 업체 소속으로, 업체의 스케줄에 따라 일정을 진행하거든요
간혹
1인으로 활동하는 작가들이 있기도 하지만,
캐리커처 작가를 2인 이상 섭외해야 할 경우에는 별도로 캐리커처 작가를 섭외해야 한다는 단서를 달고 있기도 해요
기관의 행사일 경우에는 캐리커처 작가 개인이 아닌, 캐리커처 업체와 거래했을 때 비용처리 등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캐리커처 업체의 경우, 캐리커처 작가 인원이 여럿이어서
해당 행사에 보다 맞는 캐리커처 작가를 파견할 수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이 부분까지 특별히 더 신경쓰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캐리커처 작가마다 고유의 스타일과 영역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행사를 주최하는 기관에서는 원하는 진행방식이나 그림체가 있습니다
이를 잘 매칭한다면, 행사는 서로에게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매 행사를 대하고 있거든요
서로 잘 매칭하기 위해서는,
해당 행사 주최측에서 원하는 바 vs 캐리커처 작가의 스타일
이 2가지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캐리커처 작가의 스타일이나 진행방식, 습관이나 고객응대, 강점 등의 파악은
매 행사를 진행하면서
주최측에게 들은 피드백이나 현장에서 직접 파악한 내용 등을 토대로 정보를 수집해나갑니다
주최측에서 원하는 바 내용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행사 예약을 해주시는 기관에, 행사의 내용이나 목적, 취지, 의도, 행사를 통해 얻고자 하는 성과나 목표, 원하는 진행방향, 중점을 두는 부분 등을 상세히 확인합니다
주최측에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정보라는 목적을 정확히 밝히면,
위의 내용을 안내해주는 데 전혀 불편해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확인한 내용을 바탕으로, 행사에 어울리는 캐리커처 작가를 선별하고
해당 행사에 캐리커처 작가를 파견합니다
파견 나가기 전, 행사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미리 전달하여, 해당 행사에 필요한 재료 등을 준비하게 합니다
그렇게 진행하는 것으로 끝내지 않고,
행사가 마무리 된 후에는 행사의 피드백을 꼭 확인합니다
피드백을 통해, 강점은 더 강화시키고, 부족한 부분이나 보완해야 할 점은 체크하여
캐리커처 업체 측면에서 대응 가능한 부분은 업체가 대응하고, 작가가 부완해야 하는 부분은 작가에게 충분히 전달하여 수정하게 하지요
이런 노력이 빛을 발하여, 전국에서 캐리커처 이벤트를 가장 많이 진행하는 곳으로 성장하였는데요
행사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주기적인 행사 예약 뿐 아니라 주변에 소개하거나 추천하는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전국에서 캐리커처 이벤트를 가장 많이 하는 저희 업체의 행사 모습과 작품 예시 보여드릴게요
캐리커처 이벤트를 기획하는 기관에서는
캐리커처 이벤트에 대한 정보나 비용 견적을 알아보기 위해
여러 업체의 담당자와 소통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대부분
비용이 저렴한 업체를 선별하는 데 집중하지만,
그와 함께
캐리커처 실력이나, 경력, 행사 이력 등을 확인하는 곳도 있습니다
캐리커처 이벤트 비용은,
행사 날짜
행사 지역
진행 시간 및 행사 시간
섭외 인원
에 따라 케이스별로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이 내용을 미리 확인하시어 한번에 알려주시거나, 적어보내주시면, 빠른 견적을 바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사 문 의를 하신 후에 그 자리에서 혼자 결정하여 바로 예약하시는 경우도 있고
내부 논의를 거치거나 상부에 보고하여 시간차를 두고 나중에 예약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바로 예약하는 경우는 문 의하시는 분이 기관장이시거나, 상담 내용이 만족스럽거나,
혹은 시일이 촉박하여 급하게 요청하는 경우 등 입니다
그러나
시일이 촉박하거나, 문 의하시는 분이 기관장이시더라도
상담 내용이 만족스럽고, 상담자가 친절하게 응대한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예약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행사에 대한 확신이 있고,
상담을 조금만 해보아도 다년간의 진행으로 인한 내공이 느껴지고, 많은 노하우를 가진 진정한 실력이
예약을 가능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거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행사를 예약하고나면 그것으로 행사 진행까지 무수한 소통이 이루어지거든요
대부분 주최측에서 행사의 내용을 전달하거나, 변동이 생겼을 때, 더 상세한 내용을 전달하거나,
조율이 필요한 부분이 생기거나, 논의가 필요할 때 연 락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러한 과정을 심도있게 나누고 세부 논의를 많이 하여
최적의 환경과 상황을 만들었을 때
행사는 더 성공할 수 있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부분을 잘 알기에,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무수히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1건, 1건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상세하게 논의 및 조율, 소통합니다
이 과정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은 '빠른 응대'와 '친절' 이었습니다
비용을 들여 중요한 행사를 하는 만큼, 궁금한 점도 많고 소통을 많이 해야 하는 것은 잘 알지만
지속적인 소통이 이루어지다보면
끝까지 친절하거나 빠르게 응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가 1~2건이 아니라, 행사 시즌에는 하루에도 10~20개 이상 되기도 하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사 하나하나에 빠르게 응대하고 친절하게 상담하는 부분은, 기본 중의 기본으로 모토를 삼아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업체가
빠르게 응대하며, 끝까지 친절하고,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모든 강점을 가진 업체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해요^^
저희는 14년차, 캐리커처 이벤트 인원섭외를 해온 곳입니다
행사를 다년간 진행해온 것 같지만
자세히 알고 보면, 이제 막 인원을 섭외하기 시작한 신생 업체 아닙니다
또한
인원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외부에서 인원을 섭외하여 보내드리는 곳 아닙니다
캐리커처 작가들 경력도 많지만, 캐리커처행사를 진행해온 저희 업체의 경력도 많습니다
직접 관리하고 있는 캐리커처 작가 인원들을 보내드리고 있고요
게다가,
행사를 담당하고 관리하고 소통하는 담당자는 현장에서 행사 경험을 직접 해본 경험자 출신이기 때문에
행사나 축제 특유의 분위기나 상황, 그 안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도 잘 알고 있어서
그에 적절한 대처나, 변화에 대처하는 방식 등을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캐리커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및 인원섭외, 관리하고 있어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삐에로/ 키다리삐에로 이벤트
캘리그라피/ 켈리그라피 이벤트
네일아트 이벤트
핸드마-사지 이벤트
스텐실헤나 이벤트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 등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 뿐 아니라,
행사mc/ 레크레이션 사회자/ 마술쇼, 버블쇼, 풍선쇼 등 공연자 섭외도 모두 가능합니다
1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하지만,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한 번에 진행하는 축제나 행사도 있어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한 번에 인원 섭외 하실 수 있도록,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마다
실력 좋은 작가/ 경력 많은 작가/ 이벤트 진행 경험이 많은 작가들이 많이 있으니
행사 관련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상담 먼저 편하게 받아보셔요^^
저희는
행사 진행하는 요일이 평일이거나, 행사 비시즌이거나,
진행기간이 2일 이상이거나, 섭외 인원이 2인 이상이거나,
다른 프로그램 인원 섭외 등 총 인원이 2명 이상일 때
평소 합리적으로 제시하는 비용에서 또 추가로 할인하여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실력 좋은 작가들의 인원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 예약을 마감하여 더이상 행사 예약을 받지 않을만큼
행사를 많이 하여 수익만 많이 내는 데에 집중하는 업체가 아니라
행사 1건, 1건
컴플레인 받지 않고, 주최측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하는 데
최우선 목표를 두는 업체 입니다
저희만의 특별 할인으로 모시고, 행사에 맞는 전문 인력을 현장으로 파견해드리고 있으니
저희 업체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규모가 큰 행사 뿐 아니라,
어린이생일파티나 가족모임 등 소규모 모임이나 파티에서 단 1명의 인원을 섭외할지라도
해당 행사의 목적이나 취지, 의도, 니즈에 맞게
실력 최상의 캐리커처 작가들을 현장으로 파견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블 로그 내에서도 각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14년 역사의 행사 이벤트 진행의 화려한 경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sun-nalda/
(주) 플라이이벤트 010-2071-1560 : 네이버 블로그
상담 및 예약 문의 H.P : 010-2071-1560
m.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