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트할인행사-세이브마트 구로점에서 할인상품 알뜰구매하세요~^^*

by 최star 2017. 5. 11.

마트할인행사-세이브마트 구로점에서

할인상품 알뜰구매하세요~^^*

 

 

 

안녕하세요~*

근검절약의 달인, 최star입니다~

 

 

 

 

지금껏 살아오면서

제가 제 스스로에게

참 고마운 점이 있다면,

사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것?

그리고 명품이나 비싼 것만 찾지 않는 것?입니다 ㅎ

 

 

아끼고 절약하는게 좋아요 ㅎ

그렇게 아껴서

쓸때 쓰는 거..엄청 좋아합니다~ㅎ

여행을 가거나

친구 선물을 사거나

맛있는 거 먹을 때..

그 때는 또 써주지요~ㅎ

 

 

 

근검절약에 관심이 있다보니

마트 할인행사 이런거 좋아하구요..

사든 안사든

할인행사 전단지가 집 앞 현관에 붙어있으면

 

마치

수험생이 입시 공부하듯

그림부터 가격까지 꼼꼼히 검토한답니다 ㅎ

 

 

 

뿐이 아니에요~

어쩌다

우연히 지나치거나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마트에 갔을 때

 

물건 구입과 별개로

'요즘 뭐가 있나~~'이런 포스로

여기저기 둘러보며 구경하는 것도 잊지 않지요~ㅎ

 

 

어릴때에는

'어리니까 이런게 재미있는거야'

라고 합리화해봤지만,

왠걸..

나름 성인이 되어서도 이러는거 보면

나이를 떠나서

취향인 거죠 ㅎㅎ

 

 

오늘도

신나게 구경하다 왔네요~

대림역에 다녀왔어요^^

 

 

 

 

 

강의차 대림역 2번출구쪽에 갔다가

강의 시간보다

너무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주변을 둘러보게 됐는데요..

 

마침 주변에 시장이 있고..

또 마트도 있더라구요 ㅎ

 

 

 

 

 

몇년 전만 해도

사람들이

이런 마트를 참 많이 애용했던 거 같은데

 

이제는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이

곳곳에 많이 생겨나면서

 

옛 명성을 잃은지 오래지만,

 

전 그럼에도

옛날 냄새 나는

이런 마트 가면

기분이 그렇게 좋아요~

 

마치 내 집에 온 것처럼요 ㅎㅎ

 

 

 

 

 

 

 

 

제가 말씀드렸던..

애정하는 할인행사 전단지~ ㅎ

 

구경하면 잼있잖아요 ㅎ

 

날짜마다 할인하는 품목이 다 달라서

꼼꼼하게 잘 봐두었다가

 

필요한 물건이 할인하는 날

가서 득템하면

 

그야말로

생활비 은근 아낄 수 있답니다~

해본 사람만 알아요 ㅎㅎ

 

 

 

 

 

 

우와~*

뭐가 이렇게 많아~

 

행사전단지.만 보는데도

마트의 규모가 얼마나 큰지

짐작이 갔어요~

 

 

 

 

 

 

대림동

가리봉동

구로동

가산동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애용하시면 좋을듯요^^

 

 

 

행사가 있는 마트의

상품이 좋은 이유는

반짝 세일행사로

물건이 수시로 계속 팔리고

또 새로 들여오고 하다보니

 

채소나 과일 등이

확실히

신선하더라구요~~~^^

 

 

 

 

 

 

 

캬~*

블로거 된지 3달만에

명품 블로거? 다 됐네요

ㅎㅎㅎㅎ

 

뭐든 일단 사진찍고 보는

제 모습이라니..

피식 웃음이 났어요 ㅎ

 

그래도 이왕 한김에

꿋꿋이 보여드릴게요 ㅎ

 

 

 

 

 

 

마트 스케일이

엄청나죠?

 

물건 종류도 많구요~

 

 

 

 

 

 

 

마음 먹고 구경하려면

반나절은 족히 걸릴 것같은 규모..

 

30분이라는 시간이 남아서

잠깐 들른 건데..

반도 구경 못하고

시간이 훌쩍 지나버려 아쉽긴 했어요 ㅎ

 

 

앗.

역시나 명품 블로거?답게

매장 규모를 한 눈에 아실 수 있게

영상도 찍어 왔어요 ㅎ

 

많이 많이 애용하셔서

알뜰구매 하시고

모두모두 부자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