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체육대회사회자 MC-체육대회 행사복 준비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하기^^*

by 최star 2017. 5. 17.

체육대회 사회자 MC

체육대회 행사복 준비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하기^^*




체.육.대.회/ 야.유.회/ 단.합.대.회

행.사   사.회.자   문.의

010.   2071.   1560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쇼핑에 성공한?

최star입니다 ㅎ





보통 여자분들..

외모를 꾸미고 가꾸고 쇼핑하는 거..

엄청 좋아하시잖아요~

평~생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하는 부분 중 하나죠?



그러나

최star는 다릅니다~

어릴때 한창 때

신나게 하다가..

어느순간 욕구가 충족된 이후론

관심이 뚝 떨어진 분야가

쇼핑, 꾸미기, 가꾸기에요~ㅎ



그래서

제가 쇼핑을 했다는 건

엄청난 기적?인 겁니다 ㅎ



오늘 그 기적이 일어났는데요..

친구 따라 백화점에 갔다가

갑자기 예고도 없이

옷을 구경하게 되었구요



그리고 역시나

예고도 없이..갑자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 완료.. 풀장착하게 됐네요 ㅎㅎ





놀라셨나요?ㅎ

샤랄라 예쁜 원피스를 상상하셨다면

실망하셨을 텐데요~~


제가 관심이 있는 옷은

행사복입니다~ㅎ


행사복 욕심만 살짝 있어요 ㅎ


기존에 입고.. 각종 체육행사를 진행한

행사복이 있지만,

분위기를 바꿔보기 위해

다시 준비했구요..

세트로 입기 위해 필라매장에서 다 구입했어요~ㅎ


우선 사진에 나온

흰색 반팔티에..






검은색 추리닝바지..



요즘 트렌드는 슬림핏.이래요~

오마이갓!

저는 일자형 추리닝이 좋은데

고객들의 수요가 없어서

일자형 통바지는 출시가 안된다고 하네요~


살짝 슬픈 순간이었어요ㅠ





화사한 노란색 점퍼!


역시 슬림핏.이에요~

저는 상의는 슬림핏을 선호하기 때문에

맞춤옷처럼 저에게 딱맞는 점퍼에

완전 매료되어

다른 매장을 돌아다녀보는데도

이 옷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매장을 한바퀴 도는 흉내만 내고


필라 매장으로 다시 가서

"주세요" 했네요 ㅎ




아~~~~

모자도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 모자가 있어요..


그런데 말이죠

사람이 그래요


안산다면 모를까..

살거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트로 도배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거죠 ㅎ


쿨하게 샀습니다 ㅎ





체육대회 사회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진행 실력이에요~


하지만..

진행 실력보다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이미지.입니다~~

그 이미지를 화사하게 예쁘게

 어필하기 위한 작은 준비!


사회자.다운

멋짐 아닐까요??ㅎ


이렇게 오늘도

최선의 행사를 위해 노력하는

최star!

스스로를 칭찬해봅니다~ㅎ


이제 운동장이나 체육관을 누비며

카리스마 뿜뿜하며

진행하는 일만 남았네요~~ㅎ


최star의 앞으로의 활약상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