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진구 광나루역 맛집 오지마을! 강추합니다

by 최star 2021. 1. 4.

광진구 광나루역 맛집 오지마을!

강추합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으로

광진구 광나루역에 가면

꼭 한 번씩 들르는 맛집!

오지마을이에요

 

 

오지마을에 갈 때마다 글을 올리다보니

오지마을을 검색하면

다른 날 갔던 오지마을 탐방기가 있습니다

 

 

이번에 가서 먹어본 음식은

제육볶음이에요

 

그동안에는 낚지볶음만 고집했어요

낚지볶음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다른 메뉴를 고민하다가도 결국은 낚지볶음을 시켰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큰 마음 먹고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고른 메뉴가

제육볶음입니다

 

 

제육볶음은 특유의 양념이 맛이 있어야 맛있는 음식인데요

오지마을 제육볶음은

오지마을 특제 소스가 따로 있는 것 같았어요

중독되는 맛있는 맛이었어요

 

와우

 

오지마을 좋아하는 메뉴

또하나 추가입니다^^

 

 

이러다 모든 메뉴를 한 번씩 먹어보고

다 좋아할 것 같아요

너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도 선택할 때 힘든데

큰일이네요 ㅋㅋ

 

 

 

 

 

 

오지마을에 올 때마다 기분 좋은 건

반찬 가짓수입니다

 

반찬 가짓수가 3개 이상 나오기 쉽지 않은데

오지마을은 항상 한상가득 반찬이 나와요

메인메뉴와 별도로 나오는 반찬인데

 

반찬 가짓수가 7가지나 되더라구요

 

 

가짓수가 많은 것도 감동인데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그러니 매번 갈 때마다 다른 반찬이고

질리지 않는 새로움을 느끼게 되나봐요

 

 

하나하나 정성가득 솜씨의 반찬들입니다

 

집에서 이 모든 재료를 사서 해먹으려 해도

그 비용이 더 들 것 같은

종류도 다양. 맛도 다양. 식감도 다양한 반찬들이에요

 

 

반찬과 밥. 메인메뉴를 함께 먹으면

어느새 배가 든든하게 불러오면서 기분좋음을 선사해주지요

 

 

오늘도 어김없이 메인메뉴 같은 비주얼의

된장찌개가 한 명당 1개씩 나와주었구요

 

 

메인메뉴인 제육볶음이 식탁 중간에 놓였습니다

 

 

제육볶음에 흰밥+ 거기에 각종 반찬과 된장찌개!

정말 환상 조합입니다

 

삼겹살. 오리로스 등

오지마을만의 대표메뉴가 있지만

 

 

대표메뉴 이외의 식사류도 이정도에요^^

이러니 광진구 광나루역 근처에 갈 때마다 꼭 들르겠죠?

 

이 밤에도 군침이 돌며 그 맛이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