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별이의 일상>- 휴게소 풍경

by 최star 2017. 2. 18.

<별이의 일상>-휴게소 풍경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일교차가 심하고

한낮에는 따사로운 햇볕이 쬐어서 비교적 따뜻했던

주말이에요~~


저는 오늘

-대전에 있는 유치원에서 오전. 마술공연

-충남 보령. 저녁 마술 돌잔치 사회


2건의 일정이 있어서

오전 공연 후,

휴게소에 들러서

점심도 먹고.. 휴식도 취했는데요..


휴게소..

볼거리, 먹을거리, 쉼이 있는 곳!

그곳에 가면 늘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감자, 떡볶이, 핫도그, 어묵 등

군침이 도는 메뉴에..

한 번씩은 꼭 들러서

구경을 하든

구경하다가 결국 사먹든

하게 되죠?


저는 떡볶이를 먹으려고

그 쪽으로 가보았는데요..


떡볶이가 잘 팔리는지..

하얀 떡을 새로 넣고 계시더라구요ㅜㅠ


배가 고파서 기다릴 순 없어서..

패~스~~*




그 다음은

푸드코트로 가보았습니다~~~


사람들은

어딜 그렇게 다녀오고 다녀가는지..

꽤 많은 인파가 북적이고 있었어요~~


주말이라..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중인가봐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라면입니다~


집에서는 그 맛이 안나다보니..

밖에 나오면

그렇게 라면이 땡겨요~~*


밥과 함께 국물까지 뚝딱 비웠는데요..

역시

라면은 진리입니다~ㅎㅎ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아요~



오전 일정과

오후 일정이

텀.이 길어서


간만에

차분하게 밥을 먹고..

차 안에서 충분히 휴식까지 취한 후에

다음 일정에 갈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주말이었습니다~~^^*


블친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