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운동화 생일선물>-정말 좋네요^^*

by 최star 2017. 2. 20.

<운동화 생일선물>

정말 좋네요~^^*



'생일'이라는 날을 특별하게 생각하여

서로서로 축하해주는 건

어른이든 아이들이든

다 같은 모습인 것 같아요~~*


어른이라고

그냥 지나가는 법 없고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구요~ㅎㅎ



그치만 전 좀 다르네요~

나이가 들면서

생일에 대한 기대와 바람들이

많이 퇴색해져가고


'안주고 안받기'로 많이 흘러가고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올해 생일은

죄송하게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선물 주시고..

따뜻한 말 한마디씩 건네주셨어요~


어떻게들 알고

챙겨주시는지..


카카오톡 메시지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밴드 등


수많은 SNS 매체들을 통해

과분한 축하를 받았는데요..


특별한 선물도 받았답니다~^^*

바로 운동화 선물이에요~




이 선물이 더 의미가 있는 건

생일 주신 분이

"갖고 싶은 거 없어?"

"같이 고르자"

라고 하여


저와 함께 쇼핑몰에 가서

여기저기 다 돌아보고

물건을 이리 저리 비교분석을 한 후,

그 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었거든요^^




특별히 선호하는 취향이나 브랜드

요런 게 없다보니


여기저기 다녀볼 수밖에 없었는데요..

고맙게도

귀여운 요녀석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너무 예쁘죠?


전 새 물건을 바로 꺼내서 사용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한동안 애지중지 아끼며

중요한 날에만 깨끗하게 신고

신발장에 넣어두기를 몇 번 반복한후에


편하게 신게 될 것 같네요 ㅎㅎ



선물은

직접 고르도록 같이 다녀주는 게

최고의 선물인 것 같아요~^^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생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