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유있는 배달음식의 인기

by 최star 2020. 12. 16.

이유있는 배달음식의 인기

 

 

 

지난 주말 휴일을 맞이하여

간만에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피자나 치킨. 짜장면은 배달시켜 먹어본 적 있지만

밥종류는 배달시켜 먹어본 적이 없는데

 

집에 마침 손님이 오셔서

맛있는 집밥 느낌으로 배달시켜 먹기로 한 거에요

 

 

요즘 배달음식이 참 잘 나오고

코로나 때문에 배달음식 주문량이 폭증했다는데

 

과연

어떻게 배달되어 오나

궁금했는데요

 

 

배달음식을 받아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배달음식이라고 하면

직접 가서 먹는 것보다

양이나 맛에서 약간 부족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왠걸요

양도 어마어마하고

맛은 또 엄청 좋더라구요

 

 

뼈해장국 2인분/ 사골떡국 2인분

이렇게 4인분을 주문한 사람 수는 3명!

한 가지 음식을 1인분만 주문하면

먹다가 또 먹고 싶을 수 있어서

 

2인분씩 넉넉히 주문했어요

 

 

남으면 잘 보관했다가 나중에 먹을 수 있으니까요

 

부족한 것보다는

남는 게 낫겠다는 생각에

넉넉히 주문했는데

 

 

뼈해장국 2인분을 먹고나니

이미 배가 든든하게 불러와서

사골떡국을 먹을 수 있을까? 의문이 들었지만

 

 

사골떡국의 떡이 너무나 부드러워서

배가 언제 든든했나 싶게

사골떡국도 정말 많이 먹게 되었어요^^

 

 

 

 

 

배달 앱에서 음식을 고르는데

식당의 종류가 너무 많고

음식도 다양해서

 

 

그 중에서 고르는 게 쉽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배달음식을 하는 식당이 모두 맛집인건지

우리가 고른 식당이 맛집인건지

 

 

뼈해장국와 사골떡국

2가지 음식이

각각 다른 식당의 음식들이었는데

2가지 음식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도 푸짐해서

젓가락을 들 때마다 어떤 반찬을 먹을까 고민이 될 정도였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으니

이래서 배달음식. 배달음식 하나보다

했어요^^

 

 

배달음식이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편리하고 맛도 좋아서 또 애용하고 싶더라구요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미리 덜어놓았다가

추후에 다시 먹기에도 좋았어요

 

 

뇌물이라고 적힌 음료수는

약속시간보다 지연되어 미안하다는 의미에서

식당 주인이 챙겨주신 거였어요

 

 

센스있는 음료수 덕분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식사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