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촌동 카페 주차되는 곳

by 최star 2021. 5. 28.

이촌동 카페 주차되는 곳

 

 

 

예전에 차를 소유하기 전에는

차를 가진 사람들이 어딜 갈 때 주차 되는지 여부를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을 보고

왜 그러나 하며 이해가 안되었는데

 

차를 가지게 되니 알겠어요

그 분들이 왜 그랬는지

 

날마다 일정이 불규칙하고

불규칙한 일정 중에 친구를 만나려면 차를 꼭 가지고 가야 하는데

주차가 안되거나 어려운 곳에 가면

너무 불편하거든요

 

그러다보니 주차가 가능한 곳

그리고 이왕이면 주차료 부담이 없는 곳을

애써서 찾게 되어요

 

친구들도 덩달아 주차 공간을 꼭 체크해주니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특히 식당이나 커피숍은 주차가 안되는 곳도 꽤 있다보니

장소를 고를 때 주차가 가능한 곳 위주로 찾아보고

그 다음에 평가를 확인하게 되어요

 

 

최근에

이촌동에 갔다가 친구를 만나게 되었는데

주변의 카페를 검색해보니 주차가 가능한 곳이 있었어요

 

이촌동에서 주차가 가능한 곳이라니

반가운 마음에 후기를 보았더니 후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심지어 이촌동에서 유명한 카페였지요

 

헤븐온탑 동부이촌동

이촌역에서는 400m 거리에 있는 곳이에요

 

 

 

 

 

아파트 상가 건물에 위치한 헤븐온탑은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처음 방문하니 커피숍 상호가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여기저기 헤매다가 결국 물어보고 찾아갔네요

 

입구가 특이한데

카페 안으로 들어서니 예쁘고 아기자기한 실내가 짠 하고 나타났어요

 

딱딱한 느낌의 테이블이 아닌

부드러운 느낌의 소파가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늑하고 편안했답니다

 

평일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아예 없어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데 유리했어요

 

카페나 식당에 가면 보통 창가쪽을 선호하는데

나중에라도 오게 될 사람들과 부딪히기 싫어서

가장 안쪽 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카페에서의 수다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낯선 곳으로의 첫 방문임에도 전혀 거리낌없이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친구와 한참 동안 이야기 꽃을 피웠네요

 

커피 향도 너무 좋고

달달한 치즈케이크와 어쩜 그리 잘 어울리던지

 

케이크 한 입. 커피 한모금

맛 최고였어요^^

 

이래서 유명한가보다 싶을 정도로 인상에 남았던 카페 입니다

 

방문을 해서 한 번 마음에 들면

그 뒤로 자주 가는 편인데 앞으로 이곳도 근처 지날 때마다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