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치즈찜닭>-치즈덕후들에게 추천!!

by 최star 2017. 3. 9.

<치즈찜닭>-치즈덕후들에게 추천!



안녕하세요?

지극히 한국적이고 토속적인 입맛의 소유자

최star.입니다 ㅎㅎ



새로운 음식에 적응하기까지는

꽤나 적응기간이 필요한,

하지만 일단 적응하고 나면

너무나 즐기고 좋아하는 입맛을 가졌는데요..


유일하게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는

적응기간 없이

바로 즐겼던 음식입니다~


치즈의 식감과 맛이

거부감을 없이했던 것 같아요^^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뭐든 맛있게 먹는데요..

치즈라면, 치즈떡볶이 등

음식 안의 치즈를 찾아서 먹을 정도로 즐겨합니당~


그런데

찜닭에 치즈가 들어간 건 처음이네요~



친구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쇼핑을 갔을 때

지하식당가에 있는

'홍수계'로 식사를 하러 갔어요~


대부분의 식재료들이

국내산.인게 눈에 띄네요^^



치즈찜닭.과 해물찜닭.이

각각 'best' '강추'여서

둘 중 고민하다가

치즈찜닭으로 선택했어요~




테이블 옆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팁.이 좋은 정보가 되더라구요~


저도

이 순서에 따라 먹어보았네요~




와우~~~~*

치즈 보이시나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치즈가 끝없이 나왔던

치즈의 향연.이었습니다~


치즈와 함께 면사리(찜닭에 나오는 굵은 면)도

엄청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치즈도 좋아하고

면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치즈와 면을 함게 집고 집고 또 집어서..

밥에 얹어서

냠냠 쩝쩝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




2인분이라는데..

양이 무지 많더라구요~


제가 위대?한 편이라서

음식은 많이 먹고

절대 남기는 법이 없는데..


요 치즈찜닭.앞에서는

넉다운이 됐어요~

아깝지만 남겼네요 ㅠㅠ


제가 봤을 때..

'소'를 시켜서 3명이 먹으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만족할

그런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