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디어 메모지>-아이디어로 재미를 더하다!

by 최star 2017. 3. 6.

<아이디어 메모지>-아이디어로 재미를 더하다!

 

 

주변을 돌아보면

광고 문구 하나,

디자인 하나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눈길이 한번이라도 더 가게 만든

그런 것을 보면

전 결코 지나치지 않고

자세히 관찰하고

혼자 있더라도 미소를 짓곤 하는데요..

 

 

메모지를

소소한 아이디어로

색다르게 제작하여,

메모지를 사용할 때마다

재미있고 기분 좋게 하는 것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

 

 

 

 

 

바나나우유래요 ㅎㅎ

 

우유곽 모양으로 생겨서

바나나 우유처럼

노란빛을 띠고 있네요~

 

그런데

사실은 우유가 아니죠?

메모지가 들어있는 곽입니다~

 

아래 부분에 작은 구멍이 있어서

메모지를 한장씩 뽑아쓸 수 있게 해놓았는데요..

 

바나나우유처럼

노란색으로 된 메모지에요 ㅎㅎ

 

 

 

 

저는

메모지 사용을 참 많이 합니다~

 

책상에서 업무를 하는 도중에

갑자기

행사나 공연 문의 전화가 오면

대화내용을 간단하게 적으면서

통화를 하거든요~

 

그럴 때마다

우유곽 안의 메모지를

한장씩 꺼내어쓰게 되는데

볼때마다

사용할 때마다

 

신선하고 재미있고 웃음이 난답니다~^^*

 

 

조금만 아이디어를 내면

무료하거나 지루하지 않고

삶에 작은 재미를 더할 수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