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화-공조> -"일 있슴메다"

by 최star 2017. 2. 3.

<영화-공조>

"일 있슴메다"




엄청 인기있는 드라마나 영화!

그런 드라마가 방영되거나

그런 영화가 상영될 때..


그 드라마를 보지 않으면

그 영화를 보지 않으면

친구들 사이에서 대화도 안될 정도인


그 정도의 파급력 있는

드라마나 영화가 있잖아요?


안 보다가도..

(사람들과 대화가 되려면)

챙겨서 봐야 하는?



그러나 전요..

 참 특이하게도

너~~~~~무 인기 있을수록

일부러 오기?로 안보는..

독특한 똘끼?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렇게 인기있어?

흥! 난 안볼테야~'



그런데

이게이게..

그 마음이 끝까지 가면 참 좋으련만

중간이나 끝날 무렵에

어쩌다.. 우연히..

지나가다가..혹은 어떤 계기로

잠깐 보게 되죠?


그럼 게임 끝! 입니다~~~*



언제 그랬나싶게

엄청난 마니아.가 되어

본방 사수는 물론

재방에 관련 뉴스 검색까지

한동안 요란을 떤답니다 ㅎㅎ


그래서

요즘은

그냥 봐요~

인기 있다고 하는 것들은

찾아서라도 봅니다~ㅎㅎ


다른 사람들하고

시기는 맞춰야 하기에 ㅎㅎ




벌써 누적관객수가 500만.을 넘어서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현빈 액션이 멋있다.는

뉴스는 너무 많이 접해서

알고 있었기에..


기대감이 많이 들더군요~~~







캬~*

걸어서 15분.인 거리에

쇼핑몰과 영화관이 있다는 것은

요즘 세상에 뭐 대단할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

늘 감사가 되더라고요~^^



제가 거주하는 곳은

신림역 근처.이구요

신림역에

'포도몰'이라는 쇼핑몰 안에 영화관이 있어서

주변에 있는 친구들을 만날 경우에는

굳이 먼 곳까지 가지 않고

이 곳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더 고마운 것은

먼 곳으로 발걸음 하는 번거로움이 없도록

건물 안에

식당가도 있구요

커피숍, 햄버거 가게, 아이스크림 가게 등

없는 게 없답니다~~~*







친구와 식사 후,

상영관 앞 의자에 앉아서

영화 시간을 기다리며

대기했어요~~~


이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있지만,

무엇보다

절친한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있다보니

즐거울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영화 상영관 입장 전,

설렘을 가득 안고

마지막 사진 촬영 찰칵~~* 했어요^^




영화 관람 후기요?

흠..



한 마디만 하죠~



2시간 내내 멋진 액션으로 열일해준 현빈 덕분에

"저는 일있슴메다~~"

ㅜㅠ


("일 없습니까?" 영화 중, 현빈의 대사인데요..

무슨 일 없냐.라는 의미로 사용되더라구요~

현빈의 상대역은

"일 없습니다"라고 답했지만,

영화를 보고난 저는 "일이 있습니다")



현빈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네요~*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에요 ㅎㅎ



그치만

오늘, 내일


행사와 공연 일정이 꽉찬

최star 는요.



어제 영화를 보고와서

어제 하루는 환상 속에 살았지만,

오늘 아침에는

개운하게

환상에서 깨어나

일상생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또 보고 싶네요~

현 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