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순여행 숙소 금호리조트 이용후기

by 최star 2021. 8. 12.

 

 

화순여행숙소 금호리조트 이용후기

 

 

 

 

한여름의 더위를 피해서 떠나는 피서와 휴양!

이번 여름 여행은 전라남도 화순으로 정했어요

 

이번 화순 여행은 특별히 숙소에서만 보내는 바캉스로 계획했어요

 

주변의 바다로 산으로 여행지로 두루 다니며 힐링하고 싶지만

즐기는 것보다 안전을 생각해야 할 것 같아서요

 

 

마음 같아서는 올해 여행은 생략하고 집에서 조용히 안전하게 보내고 싶지만

하루고 아니고 연속 이어진 휴일에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무료해서

 

한적한 여행지로 떠나오기로 했거든요

 

 

대신

숙소에서만 보내는 바캉스! 즉 호캉스를 즐기기로 했지요

나름의 타협안 이랄까요?^^

 

 

 

몇 달 전부터 예약해두었던 통영의 숙소를 취소하고 부랴부랴 찾은 곳!

화순에 있는 숙소 금호리조트에요

 

 

2~3일 전에 급히 찾다보니 기존에 가보았던 곳에 먼저 문의하게 되더라구요

다행히 숙소 한 자리가 남아있어서

다른 숙소를 알아볼 필요 없이 곧바로 예약을 진행했어요

 

 

화순금호리조트에 대한 평가를 보면 노후화된 시설에 대한 이야기도 있던데

우리 가족은 크게 불편함을 못느끼고 잘 있다 왔던 곳이라서

다시 방문하는 것에 가족 모두 두손들고 환영했어요

 

급히 찾은 숙소인데 자리가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해 하면서요

 

 

몇 년 만에 다시 방문한 금호리조트는

리모델링으로 나름의 변화를 꾀한 흔적이 역력했습니다

 

금호리조트 시설 이곳 저곳을 꼼꼼히 둘러보며 기존의 모습과 바뀐 부분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창밖 뷰에요

비록 주차장뷰. 산뷰 이지만 탁트인 공간이 한 눈에 들어와서 기분 좋아요^^

 

 

 

 

거실과 방2개. 주방. 화장실 구조로 되어 있는 객실은

생각보다 넓어서 엄마 말씀으로는 8명이 생활해도 되겠다고 하셨어요^^

 

리모델링 되어서 객실 내부가 보다 깔끔해졌더라구요

 

 

 

1층 로비 모습이에요

이곳에서 입실과 퇴실을 확인하죠^^

 

 

 

1층에 편의점이 있고

각종 부대시설 안내와 객실 생활과 관련된 안내가 잘 되어 있어요

 

 

이곳은 아쿠아나 라는 곳인데요

금호리조트의 인기 요인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어린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아쿠아나를 이용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고도 해요

 

별도의 비용이 있는 금호리조트의 워터파크 입니다^^

 

 

 

 

금호리조트 전체 컷이에요

각 지역마다 리조트를 방문해보면 이런 웅장한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금호리조트 내의 다른 부대시설은

코로나 영향으로 문이 닫힌 곳도 있었지만

 

 

대부분

쉼과 잠을 위해 숙소를 이용하는 분들이 이곳을 찾고

그 외의 시간들은 외부로 여행을 즐기거나

우리 가족처럼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다보니

부대시설의 부재로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여행을 오기 위해 바쁘게 지내었던 지난 며칠이 스치듯 지나가면서

여유로운 시간이 더없이 행복하게 느껴지네요

 

 

이곳에서 우리 가족은 먹고 자고 쉬고를 반복하며 무한힐링을 하다가 갈거에요^^

 

 

넓고 한적하고 공기 좋은 금호리조트!

우리 가족에게 딱 맞는 숙소입니다

전라남도 여행 숙소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