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몬스가구 의왕점 다녀왔어요

by 최star 2022. 4. 24.

에몬스가구 의왕점 다녀왔어요

 

 

 

 

 

 

시간 있을 때에는 친구들의 일상생활을 함께 하는 게 취미?였어요

집을 보러 간다든지. 가구나 생필품을 구입할 때 따라가서 구경도 하고 같이 봐주면

친구도 좋고 저도 재미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 취향을 잘 알고 있는 친구한테서 얼마전 전화가 왔어요

거실이랑주방 가구를 바꾸려고 하는데 시간 내서 같이 보러 가자는 거에요

심지어 바쁜 저에게 시간을 맞춰주겠다고 했어요

 

다른 사람보다 저랑 가는 게 편하고 신경써서 잘 봐준다나요^^

 

안그래도 뭔가 기분전환이 필요했는데 쇼핑이라니 갑자기 신이 났어요

그렇지 않아도 친구를 안 본지 너무 오래 되어서 보고싶기도 했는데 마침 잘되었다 싶었죠

 

 

친구랑 가구를 보고난 후에 밥도 먹고 오랫만에 차도 마시면서 시간을 함께 보내기로 했어요

 

 

5월 1주에는 폭풍 일정인데

아직 4월말까지는 주중 평일에 일정 없는 날이 있어서 하루 날짜를 정해서 만나기로 했어요

 

 

친구네 집 근처 가구점을 갈 계획이었고 제가 차가 있어서 제가 친구 있는 쪽으로 움직이는 게 좋겠다 싶어서

의왕 쪽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개인적인 만남은 거의 자제하며 살아오다보니 친구를 만나는 소소한 일상이 이렇게 설레고 즐거울 일인가요?

항상 행사장을 가기 위해 차를 몰고 가다가 친구를 만나러 나오는 길이 너무 행복했어요

거기다 요즘 날씨는 왜그리 따스하고 좋은가요

 

 

친구네 집 근처에 가서 친구를 태우고 가구점을 먼저 방문했어요

우선 할일?을 해놓고 노는 게 더 여유롭고 시간 활용이 잘 될 것 같아서요^^

 

우리가 방문한 곳은 에몬스가구 의왕점 입니다

 

 

가구점에 주차 공간이 있다고 하니 차로 가는 게 편하겠다 싶어서 차를 가지고 가구점을 방문했는데 주차 공간이 넓고 좋더라구요

넓은 주차공간을 보면서 짐작은 했는데 안의 규모는 어마어마했어요

1층부터 3층까지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원하는 곳은 1층에 있는 가구들이어서 3층까지는 올라가지 않았지만

1층만으로도 엄청난 규모였어요

 

 

친구가 에몬스가구 의왕점을 선택한 이유도 규모와 다양한 종류 였대요

다른 가구점들도 많이 있지만 한 곳에서 통일된 디자인으로 구입하고 싶어서 여러 곳을 둘러보다가 에몬스가구 의왕점을 고른 거라고 하더라구요

 

친구의 선택이 탁월하다고 느껴질 만큼 예쁨예쁨하는 가구들이 정말 많았어요

1층도 이정도인데 2~3층은 어느 정도일까 궁금하기도 했지만

 

우선 필요한 가구를 둘러보고 시간이 있으면 2~3층도 가보기로 했어요

 

 

 

 

 

 

가구를 오래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신혼 때 신경써서 가격과 질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친구들 중에는 신혼 후 몇년이 지나면 다시 그 연령대의 취향에 맞게 다시 세팅할 것을 감안해서

신혼 때는 좀 신혼 분위기에 맞는 색상과 비용도 저렴한 가구들을 선택한 친구들도 있어요

 

 

함께 간 친구도 그런 친구들 중 한명이었어요

 

친구가 말하길 "이제 바꿀 때가 됐다" 하는 거죠

 

 

살다보면 가구는 별로 눈에 안들어오기도 해서 부분부분 망가지거나 색깔이 달라지거나 하는 외형적인 변화가 있었을 때 구입하는 저와 같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친구처럼 가구 인테리어에 관심도 많고 예쁜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아요

 

 

친구네 집에 방문했을 때 큰 이상을 느끼지 못했는데

신혼 때의 분위기와 다르게 바꾸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집 전체를 바꾸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우선 가족의 공동 생활공간인 거실과 주방부터 바꾸겠다고 했어요

 

 

고객들의 선호가 다양하고 트렌드라는 것도 있을 텐데

에몬스가구는 다양한 질과 종류의 가구를 구비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서로다른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나름 물건을 고를 때 까다롭게 고르는 친구 눈에도 만족스러웠는지 1층 전체를 한 바퀴 돌아보고 앉아보고 만져보고 하더니

2가지 정도 골라놓고 어떤 걸 최종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더라구요

 

집 전체의 색상과 분위기에 어울릴만한 가구를 고르자니 화이트톤이 어울릴 것 같은데

친구가 마음에 들어하는 것은 색상이 들어간 디자인이었어요

 

 

가구에 있어서는 전문가이신 직원분과 머리를 맞대고 최종선택을 하기까지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사실 가구라는 게 한 번 선택하면 몇 년은 계속 사용해야 하다보니

아무리 무던한 사람도 가구를 고를 때만큼은 민감하고 예민해질 것 같아요

그런 고객의 니즈를 모두 맞추면서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우시는 모습이 진짜 엄지척이었어요

 

 

직원분 말씀이 그렇게 열심히 가구를 골라드려도 갑자기 마음이 바뀌어 예약취소를 해버리거나 끊임없이 변경을 요청하는 분도 있대요

그런데도 끝까지 웃으시며 친절한 응대를 해주시는 직원분이

같은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존경스럽기까지 했어요

 

덕분에 친구는 완전 마음에 쏙 들어하며 가구를 고를 수 있었고 며칠 전 가구를 배송받았다고 연락 받았네요^^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함께 고른만큼 저에게 꼭 말해주고 싶었대요

집에 들인 가구를 보니 가구점에서 봤던 것보다 훨씬 더 예쁘고 집안 분위기와 어울려보였어요

 

 

 

내년 말에 우리 집도 새로 이사를 하려고 계획중인데 에몬스가구에서 가구를 구입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