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안파티룸! 캠프라운지에서 신나는 하루

by 최star 2022. 6. 1.

천안파티룸! 캠프라운지에서 신나는 하루

 

 

 

 

 

오랫만에 하루 코로나 확진자수를 검색해보니 아직 1만명이 넘네요

 

그런데도 다른 사람들처럼 코로나가 완전히 끝난 것처럼 들뜨는 건 왜인지 모르겠어요

일상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그동안 뒤로 제쳐두었던 모임이나 만남도 마음껏 하고 싶어요

 

 

그렇다고 주말이나 평일저녁마다 개인적인 약속을 잡고 놀만큼 여유만만 직업은 아니지만

그동안에는 아예 모임에 안나갔다면 이제 슬슬 다른 친구들이 모인다고 하면 그곳에 나가고 싶은 거에요

 

 

그러다보니 주변에서 모임장소. 파티룸에 관심이 많네요

여기저기 다니는 직업 특성상 전국 곳곳을 많이 다니고 있긴 한데 어디를 가더라도 잘 눈여겨보지 않아서

누군가 "모임하기 좋은 장소 아는 데 있어?"라고 물어도

대답을 잘 못했었는데

 

이제는 좋은 장소에 가게 되면 관심있게 살펴보고 나름의 평가도 해보면서 눈여보고 찜하기도 해요

 

얼마전에 천안에 있는 캠프라운지에 갔는데 신선한 컨셉에 완전 감동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천안에만 있는 곳이 아니라 곳곳에 위치해있는 체인점이더라구요

 

몰라도 너무 몰랐다 싶으면서 이제라도 알게 된 걸 신나하며 재미있게 구경했어요

그리고 친구들이나 가족들이랑 모임하러 가야겠다고 찜했어요

 

 

10년 전 한창 놀기 좋아하고 직장 동료들과 여행 다니기 좋아하던 때

좋은 곳에 가서 하루를 신나게 보내는 게 유일?한 삶의 목표였던 때 이곳을 만났더라면

친구들이랑 몇 번이고 방문했을 것 같아요

 

 

그 때 2년 정도 주말마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고 다닌 후

여행 욕구가 채워졌는지 그 뒤로는 여행 비스무리한 것을 보아도 별 감흥이 없었는데

천안 캠프라운지에 방문해서는 사라졌다고 생각했던 여행욕구가 다시 되살아날 정도로 들뜨는 장소였어요

 

컨셉이 캠핑장 이었거든요

 

 

한창 여행다니던 때에는 캠핑이 그렇게 유행하지 않을 때여서

캠핑을 해본 적은 없지만

캠핑장 컨셉의 분위기를 만나니 왤케 캠핑이 가고 싶을까요

 

 

여행 좋아하는 친구는 여전히 시간내서 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그 친구에게 다시 연락할 정도였어요

 

 

그 친구는 코로나 상황이라서 조금 주춤하긴 했지만

주말에도 인적 드문 곳으로 여행을 다녔다고 하더라구요

혼자인게 익숙해져서 다시 누군가와 여행을 같이 가는 게 가능할까?라고 묻는 친구에게

당연히 옛날 생각나면서 좋지 라는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으며 여행 약속을 했어요

 

 

사라졌던 여행욕구도 되살아나게 하는 마법의 실내캠핑장 캠프라운지!

곳곳을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리얼 캠핑을 즐기고 좋아하는 마니아들에게는 야생이 아닌 실내 공간이 뭔가 약간 2%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파티룸이나 모임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모임도 하면서 함께 모인 사람들과 캠핑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그날 어린이 반모임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어찌나 신기해하고 즐거워하며 놀이하던지요

 

그런데 꼭 어린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도 좋아할 공간이었어요

특히 가족 단위로 그곳에 가서 자유롭게 공간을 만끽하며 푹 쉬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은 여러 곳으로 분리되어 있지 않고 하나의 큰 홀과 주방 공간 이렇게 2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큰 홀 전체를 캠핑장 분위기로 꾸며두고 그 안에 텐트도 놓아서

뭔가 구분되어 있는 느낌을 받지만 자세히 보면 하나의 홀이에요

 

 

그곳에 소파도 있고 넓은 테이블과 캠핑테이블. 그리고 갖가지 캠핑 소품들이 여기저기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캠핑 소품을 구경하는 것도 한 재미했어요

캠알못. 캠핑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지만 소품이 캠핑장에서 볼 수 있는 소품인 건 알겠더라구요

 

 

어디선가 부드러운 음악이 흘러나온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영화 감상이나 음악재생도 가능했어요

 

 

별도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주방도 꽤 넓고 조리하기에 편리한 구조였어요

거기에 주방기구들과 조리도구. 음식을 담아낼 식기들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집에서 음식을 하기 싫어하던? 사람도 그곳에서는 요리 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을 것 같아요

 

 

그곳에서 마음껏 웃고 떠들다가 잠시 사색을 즐기거나 텐트 안의 침대에 눕기도 하는 등

자유롭게 놀 수도 있고 편안하게 쉴 수도 있어요

 

 

 

보통은 파티룸이나 공간 안에 화장실이 있기 마련인데 천안 캠프라운지는 화장실이 밖에 있어요

그것 외에는 밖에 나갈 일이 없어요

그 안에서 지칠?때까지 놀이하면 된답니다

 

 

방음이 잘 되어 있는지 캠프라운지 입구문을 나서기만 하면 안에서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아요

그런데 캠프라운지 문을 열면 조용했던 공간이 소음으로 가득 채워집니다

그 안에 있으면 마치 다른 세상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도 들어요

 

와아

이래서 사람들이 단독공간을 그렇게 찾나봐요

 

 

 

천안 불당동에서 모임하기 좋은 장소. 파티룸을 찾아서

천안에 사는 분들이나 천안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모임장소에 대해 물으면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추천해서 칭찬 받을만큼 분위기도. 위치도. 규모도. 환경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