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 곳! 동막해수욕장 추천해요

by 최star 2022. 6. 16.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 곳!
동막해수욕장 추천해요

 

 

 

 

 

늘상 만나는 도심의 한 장소가 아니라

도심에서 약간 벗어난 거리에 있는 바다 풍경이 생각날 때가 있어요

 

 

서울 근교에 있어서 오고가는 거리가 너무 멀지 않으면서 바다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

그런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우연치 않게 인천 강화도에서 조건에 딱 맞는 해수욕장을 발견했어요

 

 

그곳을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어떤 곳인지 호기심이 일어서 가던 길을 멈추고 차를 세웠어요

심지어 차에서 내려서 산책 겸 둘러보기까지 했답니다

 

 

마치 그곳을 일부러 방문한 사람처럼요^^

 

 

요즘에는 좋은 곳을 발견하면 한 번씩 둘러보고 사진으로 남기고 기록까지 하게 되어요

가족과의 여행에 한창 즐거움을 느끼고 있어서 그렇기도 하고

주변에서 사람들이 여행지 추천을 많이 요청하거든요

 

 

행사로. 강의로 전국 곳곳을 다니다보니 좋은 곳을 많이 알 것 같나봐요

여름 휴가철이나 명절 즈음이 되면 그렇게 좋은 곳 있는지 물어봅니다

 

예전에는 모른다고만 했는데

여기저기 다니면서 좋은 곳은 기억해놔야겠다 싶더라구요

 

 

좋은 정보는 서로 공유하면 좋으니까요

저도 좋은 사람들과 방문하기도 하고요^^

 

 

인천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은 지나는 길에 얼핏 보았을 때도 한 눈에 들어오는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방문했을 때에는 평일 오후인데다 휴가철이 아니어서 해수욕장이 한산했어요

사람들이 모르는 곳을 혼자 발견한 것 같은 기분좋음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한 여행지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동막해수욕장에 다녀간 사람들의 후기가 끝도 없이 이어졌어요

 

 

 

 

 

 

 

  해수욕이나 갯벌체험이 가능하고

텐트나 파라솔 대여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파라솔 대여하는 것은 많이 봤지만 텐트까지 대여가 가능하고 사이즈별로 가격대도 다양해서

모임 인원에 맞는 텐트를 대여하면 몇 박 재미있게 놀면서 푹 쉬다 올 수 있겠더라구요

 

 

우리 어릴 때에는 텐트에서 1박 한 번 하려면 온갖 장비를 다 갖추어 여행 갔었는데 요즘 정말 좋아졌네요^^

 

거기다 주차는 왤케 저렴한가요

종일 주차가 2,000원이었어요

 

어딜 가나 주차 공간. 주차료가 늘 말썽인데 이곳에서라면 마음 편하게 쉬다 올 수 있겠어요

너무 감사해서 엎드려 절하고 싶을 만큼 저렴한 주차료에 감동이었어요^^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가볍게 드라이브를 즐기러 왔다가 바다 풍경 보며 식사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자녀들이 있는 가족들이라면 1박하거나 갯벌체험을 제대로 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오겠지만요^^

 

튜브를 가지고 물에 뛰어들어서 온 몸을 적시며 신나게 노는 나이는 지났지만

여전히 물에 발을 담그고 시원한 기운을 느끼면서 모래사장을 거니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데

 

서울 근교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니 너무 좋아요

 

 

 

친구들이랑 당장이라도 여행계획을 세우고 싶을만큼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그런데 꼭 누구와 함께 오지 않더라도 혼자서 기분 전환 하거나 생각을 정리하고 싶을 때 바람 쐬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생각지 못한 방문이었는데도 기분이 너무 좋아졌거든요

 

 

다시 봐도 그 때의 그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져서 슬며시 미소가 떠오르네요

이제야 알게 된 게 억울?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곳!

인천 강화 여행할 때 제대로 방문해서 신나게 즐기다 오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