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머 한바탕>-외국인이 난감해하는 한국사람 이름

by 최star 2017. 2. 24.

<유머 한바탕>

-외국인이 난감해하는 한국사람 이름

 

 

 

안녕하세요?

 

장거리 운전의 달인. 최star 입니다~ ㅎㅎ

 

어제는

-하남시. 어린이집 공연

-경북 구미. 어린이 생일파티 마술+레크레이션 행사

진행으로 무려 500키로 운전!

 

 

오늘은

-충남 부여. 매직버블 공연

으로 350키로 운전!

 

내일은

-김해시. 어린이집 마술공연 2타임

-이천시. 마술 돌사회

로 750키로 운전!

 

 

장거리 운전.의 달인이라 할만 하나요?ㅎㅎ

 

운전할 때

다른 그 무엇보다도

 

졸음과의 전쟁이

가장 치열하고 힘이 든답니다~

 

음악을 틀었다가

라디오를 틀었다가

 

그래도 안되면

휴게소에 들러서 20분~30분 잠을 자다가

다시 갈길을 가곤 하는데요

 

 

오늘도 변함없이 찾아오시는 그분!

졸음을 피하기 위해

1차 처방으로 라디오를 틀었을 때

 

라디오에서 나온

유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썰렁할지 모르나..

저는 한바탕 웃으면서

그걸로 잠이 깼네요 ㅎㅎ

 

 

외국인들이 난감해하는 한국인 이름!

1. 유소영 (영어 발음: You so young- 당신은 정말 젊다)

2. 유아영 (영어 발음: You are young-당신은 어리다)

2. 임우진 (영어 발음: Lim-u-zin - 차이름 리무진)

 

웃기지 않나요?

저만 웃기나요?

 

 

이상, 썰렁한 유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