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벨기에 골드바모양 초콜릿! 재미와 감동이 있는 선물

by 최star 2022. 3. 20.

벨기에 골드바모양 초콜릿!

재미와 감동이 있는 선물

 

 

 

 

삶을 대하는 태도가 긍정적이고 일상에서 작고 소소한 센스와 위트에 감동?하는 스타일이에요

말도 센스있고 유쾌하게 하는 사람을 좋아하고 곁에 오래 머물러있는 친구들을 보면 그런 사람이 많아요

 

 

센트와 위트. 기발한 아이디어는

무료하고 평범한 일상에 작은 미소와 행복을 주는 요소인 것 같아요

큰 감동. 큰 행복. 큰 욕심보다 이런 소소함이 오래 여운이 남기도 하고요

 

 

얼마전 선물을 받았는데 딱 취향에 맞는 센스와 아이디어를 겸비한 내용물이었어요

선물을 열어보고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나중에는 감동까지 되더라구요

다름 아닌 선물의 내용물이 놀라게 했는데요

내용물은 골드바 모양의 초콜릿이었어요

 

놀랐던 이유는 처음 딱 보았을 때 진짜 골드바인 줄 알았거든요

 

골드바를 받을 정도의 사람도 아니었고 그럴만한 이유도 없었는데

골드바가 1개도 아닌 무려 3개씩이나 들어있어서 정말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몰라요

 

그런데 한참을 살피고 들여다보니 진짜 골드바가 아닌 초콜릿인거에요

 

그 사실을 알고 얼마나 재미있어하며 웃었던지 그 임팩트는 잊을 수 없네요

아마 오래오래 잊혀지지 않는 감동?의 순간일 것 같아요

 

 

골드바모양의 초콜릿은 이미 널리 알려진 내용인것 같은데 정작 본인은 처음 발견했거든요

남들 다 아는 내용도 좀 늦게 아는 편이라서 늦게 발견해놓고 혼자 신기해하고 주변에 말하고 그랬네요

 

 

감동이 되었는 이유는 기발한 발상 때문이에요

어떻게 골드바 모양의 초콜릿을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벨기에 초콜릿이라는데 초콜릿 그 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주었어요

덕분에 맛은 덤으로 더 맛있게 느껴졌구요^^

 

 

 

 

 

 

 

 

벨기에 골드바모양 초콜릿은 꽤 멋진 상자에 들어있었어요

마치 흰면장갑을 착용하고 열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의 상자였습니다^^

 

상자 겉면에는 "특별한 분을 위한 행운과 부의 기원"이라고 누가 보아도 기분좋고 행복해지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골드바 3개가 나옵니다

 

검색해보니 상품 종류는 다양했어요

골드바 모양도 직사각형 길쭉한 모양도 있고 정사각형 작은 사이즈 모양도 있고

골드바 개수도 3개 혹은 그 이상 각양각색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아마 그에 따른 비용도 다 다르겠죠?

 

비용에 맞춰서 원하는 스타일의 골드바초콜릿을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처음 본 임팩트가 강해서인지  선물로 받은 골드바3개 초콜릿이 가장 그럴듯해보이고 진짜처럼 보였어요^^

다양한 종류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이더라구요

 

 

상자 뒷면에는 원산지와 성분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초콜릿 마니아라면 한 번쯤 눈여겨보고 성분을 자세히 확인할 것 같네요

초콜릿이 달달하고 맛있기만 하면 되어서 성분을 확인하는 편은 아니지만요^^

 

 

골드바는 위아래 금색 껍질로 잘 포장되어요

껍질이 완전 초밀착되어 있어서 손톱으로 살살 잘 벗겨내야 해요

그렇게 벗겨내면 얇은 두께의 길쭉한 골드바 모양과 동일한 모양의 초콜릿이 나옵니다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초콜릿은 완전 맛있어요

평소에 과자가 들어간 바삭한 초콜릿보다 아무 내용물이 들어있지 않은 밀크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벨기에 골드바모양 초콜릿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그 센스와 위트에 감동받아서 맛없는 맛도 맛있게 할 마법?의 초콜릿이었어요

 

 

한동안 당충전을 도와줄 초콜릿 선물 하나로 평범한 일상에 이야깃거리도 생기고 잠시 미소지을 수 있는 여유도 생겼네요^^